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과천 위버필드, 내달 514가구 일반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SK건설·롯데건설 컨소시엄은 내달 경기도 과천시 원문동 2번지·별양동 8번지 일대에 과천 주공 2단지를 재건축한 '과천 위버필드'를 공급한다고 19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5층, 21개 동, 전용면적 35∼111㎡ 총 2천128가구로 조성되며, 이 중 514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도보권에 문원초, 과천문원중, 과천중앙고가 자리 잡고 있으며, 정부과천청사, 이마트 과천점, 중심상업지구, 과천시민회관 등의 편의시설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뛰어난 교통망을 갖췄다.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 및 과천대로와 과천IC가 인접해 사당과 강남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특히, 2024년 개통을 목표로 현재 예비 타당성 조사 중인 GTX-C 노선(의정부∼금정·총 길이 49.3㎞)에 과천이 포함돼 있어 개통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관악산, 매봉산, 청계산이 둘러싸인 친환경 입지에 양재천, 중앙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분양 관계자는 "교통망과 학교, 편의시설 등 기반시설을 골고루 갖춘 아파트 단지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오는 3월 공급을 앞둔 과천 위버필드는 과천시 중심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과천 위버필드 사전홍보관은 경기 과천시 별양로 12 래미안슈르 단지 내 상가 A동 4002호에 마련됐으며, 모델하우스는 오는 3월 개관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