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1 (화)

오산시초평도서관, 독서동아리 회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너, 나, 우리는 독서 초보 (YOU AND ME Beginner!!)

아시아투데이

오산/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오산시 초평도서관이 독서동아리 회원 모집을 통해 독서 토론 부흥을 일으킨다.

18일 오산초평도서관에 따르면 이번 독서동아리 모집은 초보자일수록 더 환영 받으며, 어린이, 청소년, 성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도록 다양한 주제로 독서동아리 회원을 모집한다. 특히 초보자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초보라는 이름을 전면에 내걸고 홍보한다.

초평도서관은 독서동아리 활동 경험이 있는 시민에게는 새로운 독서동아리 활동의 리더가 돼 초보자를 이끌 수 있도록 하는 기회를 주고, 초보자에게는 독서에 흥미를 느끼게 해 독서 수준에 상관없이 모두 공존할 수 있도록 독서동아리를 운영할 방침이다.

초평도서관은 이번 독서동아리 활동 모집을 통해서 도서관 고유의 기본 역할인 독서에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딱딱한 토론에서 벗어나 지역 주민들이 서로 의견을 나누며 소통해 조금 더 친근한 도서관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한 단계 더 나아가고자 한다.

초평 독서동아리 활동은 평일과 주말 제한 없이 오전과 오후 나누어 되도록 참여자들이 원하는 시간대를 고려해 운영할 예정이며, 내용은 △국어책 속 문학 기행 △영어동화 읽기와 나누기 △휴대폰으로 사진 찍어 엮어 책 만들기 △앉아서 하는 여행 △인문고전 나눔 △시카고 대학 플랜 따라잡기 등 구성원에 맞게 다양한 주제로 활동 할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