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올 연말, 롯데월드에서…‘하나 페스티벌 부밍 나잇 2012’열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라, DJ DOC, 피아, 인펙티드 머쉬룸 등 참여해 행사 열기 더할 것

어느새 2012년의 마지막달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아직 올해를 마무리할 뚜렷한 계획이 없다면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하기 위해 마련된 연말 이벤트를 주시해보자.

오는 12월 21일, 22일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특설무대, 가든스테이지에서는 ‘Hana Festival Booming Night 2012(하나 페스티벌 부밍 나잇 2012)’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여행기업 하나투어가 제작/투자를 맡은 만큼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국내 대표 걸그룹 ‘카라’를 비롯해 가요계의 영원한 악동 ‘DJ DOC’를 비롯해 이어 요즘 대세인 ‘형돈이와 대준이’, 팝핀 퍼포먼스가 매력적인 ‘리얼마블러스’, 재치있는 가사와 리듬감 넘치는 멜로디가 감미로운 ‘장미여관’이 무대에 오른다.
HeraldM

묘한 매력의 보이스를 지닌 ‘트랜스 픽션’, 지난해 올레뮤직 인디어워드에서 이달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한 ‘로맨틱펀치’ 그리고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피아’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일렉트로닉 밴드인 인펙티드 머쉬룸(Infected Mushroom), 더 팟벨리즈(The Potbelleez), 랜디 세이드맨(randy seidman), 사이버 재팬(Cyber Japan)이 내한해 열정적인 음악을 선보인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 포함된 만큼 낮에는 놀이기구, 밤에는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기회”이라며 “K-POP 또는 락, 일렉트로닉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연말 최고의 공연”이라고 전했다.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하나투어가 마련한 해외항공권, 국내숙박권, 세계일주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Hana Festival Booming Night 2012’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또는 예스 24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anafestival.co.kr) 또는 전화(02-722-4762)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