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설 맞이 가족 놀이’ 펼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설 맞이 가족 놀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설 맞이 가족 놀이’ 이벤트를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

‘설 맞이 가족 놀이’에는 가족단위 고객과 외국인 개별 고객이 많은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전통한복 입고 가족사진 찍기, 행운의 룰렛돌리기, 피아니스트와 함께하는 설맞이 달빛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특히 전통 한복 입고 사진 찍기 이벤트는 특별히 조선시대 임금, 중전, 왕세자 복장 등 궁중 예복과 가채 등 소품을 이용해 평소에는 입어볼 수 없는 전통 한복 복장을 온 가족이 체험하면서 특별한 가족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또한 룰렛을 돌려서 성공하면 더블루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로비라운지 스코트라 감귤음료 2인 시음권, 여행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룰렛 던지기와, 아름다운 선율로 호텔 로비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드는 호텔 피아노 연주인 카트리나와 함께하는 설 맞이 달빛 콘서트가 진행된다. 호텔 내 투숙객과 더 블루 레스토랑을 이용한 고객에 한해 룰렛 참여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참여권을 통해서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스텐다드룸 숙박권이 걸려있는 카카오톡 친구 플러스(@라마다프라자제주) 이벤트도 함께 할 예정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