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포켓몬 고', 전설 포켓몬 ’레쿠쟈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포켓몬 고'에 '포켓몬스터 루비사파이어' 작품의 무대인 호연지방에서 출현하는 전설의 포켓몬 ‘레쿠쟈’와 새로운 포켓몬이 추가됐다고 9일 밝혔다.

전설의 포켓몬 ‘레쿠쟈’는 오는 3월 16일까지 전세계 체육관 레이드배틀에 등장한다. 루비 사파이어 버전부터 등장하는 전설의 포켓몬이자 최초로 등장한 680족 드래곤 타입 전설의 포켓몬이다.

대체로 서양의 드래곤 모습을 하고 있는 드래곤 포켓몬 중 망나뇽, 할비롱과 함께 동양의 용을 모티브로 한 포켓몬 중 하나로 망나뇽이 '이무기가 여의주를 얻어 용으로 진화한다는 전설'이 모티브라면 레쿠쟈는 할비롱과 함께 '용' 하면 떠오르는 가장 전형적인 동양의 용의 모습을 하고 있다.

바다의 화신으로 불리는 포켓몬 ‘가이오가’는 오는 14일까지 한국에 출현한다. 10일 오전부터 ‘비행타입’이나 ‘드래곤타입’을 중심으로 호연지방 포켓몬이 등장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한국에서 호연지방의 포켓몬만 출현해 ‘보만다’, ‘파비코리’, ‘메타그로스’ 등 강력한 포켓몬을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포켓몬의 등장과 함께 체육관에서 레이드배틀에 등장하는 보스 포켓몬이나 알에서 부화하는 포켓몬에도 변화가 생긴다. / scrapper@osen.co.kr

[사진] 나이언틱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