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리암 니슨, 할리우드 성추문 스캔들에 "마녀사냥 같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4일, 아일랜드 RTE 방송에서 이같이 밝혀

더스틴 호프만 성추문에는 "모르겠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영화 ‘테이큰’ 시리즈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배우 리암 니슨이 최근 할리우드 성추행 스캔들 소신발언으로 주목받고 있다.

14일(한국시간) 미국 페이지 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리암 니슨은 아일랜드 방송사 RTE와의 인터뷰를 통해 “헐리우드에서 비롯된 성추행 스캔들이 일종의 마녀 사냥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니슨은 이날 성추행 문제에 대한 아일랜드 RTE 방송의 질문에 “아주 유명한 일부 사람들이 여성의 무릎 등을 만졌다는 이유로 어느날 갑자기 비난을 받고 오래 해오던 일에서 쫓겨나고 있다”고 말한 뒤 지난해 부적절한 행동을 했다는 이유로 미네소타 라디오에서 쫓겨난 라디오 진행자 겸 작가 게리슨 케일러의 경우는 하비 와인스틴과는 다르다고 말했다.

더스틴 호프만의 성추문에 대해서는 니슨은 이도 저도 아닌 애매한 입장을 보였다. 그는 “최근 성추행 추문에 오른 더스틴 호프만도 나는 잘 모르겠다. 판단을 내리기 어렵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최근 확산되고 있는 ‘미투’ 캠페인에 대해서는 “건전한 것이고 옳은 일”이라고 판단했다.

한편 할리우드 거물 제작자 하비 웨인스타인의 성추문 이후 ‘미투 캠페인’이 확산되면서 할리우드의 추한 이면이 속속 밝혀지고 있다. 더스틴 호프만을 비롯, 브렛 레트너 감독, 제임스 토백 감독, 케빈 스페이시 등이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