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스마트다이렉트카’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사이트, 세일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사진=스마트다이렉트카 제공



‘스마트다이렉트카’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초기 비용이 전혀 없이도 진행이 가능한 보증금 없는(무보증)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대비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대수 한정특가로 신용등급이 6~7등급 이상이면 누구나 무보증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신차장기렌트카는 나이 만 21세이상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내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종료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다. 렌탈료는 후불이기 때문에 업체의 무보증(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는 말 그대로 초기비용 없이 신차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토리스의 일반계산서와 달리 장기렌트카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 법인 사업들은 비용 처리가 100% 가능하다.

현재 신차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의 대여료는 국산 경차 모닝, 스파크 장기렌트 21만 원대, 소형차 장기렌탈 프라이드(28만 원대)와 엑센트(29만 원대), 준중형 장기렌털 아반떼(29만 원대)와 sm3(28만 원대)이다.

장기렌터카 시장에서 두 번째로 수요가 많은 중형차 장기렌트는 K5(39만 원대)와 쏘나타(40만 원대), SM6(45만 원대)이다. 소형SUV 티볼리(36만 원대)와 QM3(34만 원대) 이용이 가장 많고, 일반 SUV 장기렌트는 스포티지(41만 원대)와 올뉴투싼(43만 원대), 올뉴카니발(50만 원대), 2018 그랜드 스타렉스(40만 원대), 더뉴모하비(70만 원대)이며, 가장 수요가 많은 준대형 장기렌트 그랜져ig(53만 원대)와 더뉴K7(52만 원대)이다.

또한 대기업이나 중소 개인, 법인사업자에서 많이 이용하는 대형세단 장기렌트 제네시스g80(70만 원후반대)와 EQ900(100만 원대)이다. 물론 수입차 장기렌트카도 가능하며 BMW장기렌트(320d, 520d, 530i) 벤츠장기렌트 (C클래스 c220d, E클래스 E220d, E300, GLE, GLC 쿠페) 렉서스 ES300h, 랜드로버(디스커버리스포츠, 디스커버리5, 벨라)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등도 이용이 가능하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같은 차, 다른 가격’을 모토로 운영하고 있다. 같은 차종과 옵션으로 장기렌트카 견적을 산출해도 가격차가 발생하는 이유는 서비스와 제휴 장기렌터카사 차이도 있지만, 업체별 신차 프로모션 적용이 다르기 때문이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서울 뿐만 아니라 부산, 마산, 대구, 울산, 광주, 대전 등 전국에 지사를 두고 있어 고객이 신차장기렌트카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전문 카매니저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 1:1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을 하고 있으며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증금 없는(무보증) 장기렌트카 가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가격비교 사이트 ‘스마트다이렉트카’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된다.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