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공간활용도 높은 복층형 오피스텔 강남 ‘서초현대렉시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현대렉시온OK공인중개사]


현대렉시온OK공인중개사는 지난 3일 서초동 서초현대렉시온의 전용면적 34.00㎡ 고층 매물을 매매가 2억9200만원에 중개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서초현대렉시온은 2005년 1월 입주한 최고 25층, 1개동, 총 620가구 규모다.

현대건설이 시공을 맡은 건물로 보안이 뛰어나고, 강남대로에 위치해 119 안전센터, 파출소 등이 주위에 있어 안심하고 지낼 수 있다. 복층 구조로 탁 트인 공간감과 큰 창을 배치해 채광, 통풍, 환기가 뛰어나고 개방감을 준다. 전체 면적 대비 전용면적 비율이 높아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서, 2~3인 정도가 지내기에도 적당하다.

2호선•신분당선 강남역과 3호선•신분당선 양재역의 가운데 위치하고 서울의 모든 교통이 지나는 핵심 입지로 지하철과 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직주근접의 최고의 조건을 갖춰 강남 업무지구 내 종사자라면 거주지로 손색이 없다.

강남역 거리를 따라 교보타워, CGV, 카페와 식당이 자리하고 있고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쇼핑과 문화, 여가 생활을 즐기기 좋다. 주변 교육 시설로는 서이초, 역삼초, 서운중, 서이초, 은광여고, 연주초 등이 자리하고 있다.

현대렉시온OK공인 관계자는 “향후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또는 롯데칠성 물류단지가 개발되면 주변의 가치 상승은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라고 현대렉시온의 입지를 강조했다.

매일경제

[지도 출처 : 네이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