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창의적 공간 미학 디자인리더, 모던·유니크 인테리어로 클라이언트 가치 지향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페이지 디자인’(대표 윤정환)은 부산시에 위치한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업체다. 윤정환 대표는 건축·토목업에 종사하다가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에 매력을 느껴 ‘페이지 디자인’을 설립했다.

이 업체는 기존의 정형화된 공간 개념에서 탈피해 보다 창의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공간 미학을 창출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실내 벽 하단부에 사각 프레임 형태의 패널을 덧대서 장식 효과를 높이는 유럽풍 웨인스코팅, 뉴욕 느낌을 살린 빈티지풍 데커레이션 등 다양한 기법을 활용하여 호텔, 레스토랑, 쇼룸, 헤어숍, 주얼리 매장 등의 상업 공간을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하게 탈바꿈시킨다.

스포츠서울

페이지 디자인 윤정환 대표



‘페이지 디자인’에서는 클라이언트가 지향하는 가치를 구현하고 니즈와 취향을 반영하면서 용도에 최적화된 공간을 만들어내기 위해 클라이언트와 충분히 상담한다. 이후 숙련된 전문 인력이 워크 프로세스에 맞춰 작업하고 SNS를 통해 공사 진행 상황을 알려주며 의견을 조율해서 차별화된 결과물을 완성하므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윤 대표는 “매일 5~7곳 현장에서 인테리어 작업을 관리·감독하면서 현장 상황에 맞게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일 수 있는 후진 양성에도 힘쓴다”고 피력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