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직립 보행의 역사’ 미나♥변우석, 눈에서 꿀 뚝뚝…심쿵 유발 로맨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직립 보행의 역사’ 미나 변우석 사진=tvN


[MBN스타 김솔지 기자] tvN 단막극 ‘직립 보행의 역사’의 스킨십 케미 폭발하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드라마 스테이지’-‘직립 보행의 역사’ 제작진은 오는 16일 방송을 앞두고 주연을 맡은 미나와 변우석의 케미가 돋보이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미나는 극 중 상큼하고 귀여운 고등학생으로 초능력을 가진 미나 역을 맡았으며, 변우석은 만인의 첫사랑이자 훈남 남사친 종민 역으로 등장해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에서는 등교길에서 달달한 눈빛을 교환하는 미나와 변우석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로를 바라보는 미나와 변우석의 훈훈한 모습이 눈빛만으로도 설레는 청춘 배우들의 로맨스를 기대케 하는 것.

이어 두 번째 사진에서는 책장 앞 아슬아슬한 거리에서 미나의 머리를 쓰다듬는 변우석의 스킨십이 설렘지수에 정점을 찍는다. 과연 변우석을 향한 초능력 소녀 미나의 첫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는 본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tvN ‘드라마 스테이지’는 신인 작가들의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의 이름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