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High Collection] '아름다움' 가득 담은 클러치 팔레트 '뜨거운 사랑' 타오르는 퍼퓸 캔들 고마운 분들께 마음 전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소중한 사람에게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다면 뷰티 브랜드의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을 추천한다. 선물용으로 특별 제작한 제품으로 소량 판매하는 제품이다. 항상 살 수 있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된다.

중앙일보

연말 선물로 좋은 비디비치 ‘엑셀랑스 더 클러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하나의 제품으로 얼굴·눈·입술 화장이 가능한 올인원 2단 포켓 클러치 팔레트 ‘엑셀랑스 더 클러치(EXCELLENCE THE CLUTCH)’를 출시했다. 금빛의 케이스는 실제 클러치와 같이 화사하고 크기도 작아 연말 파티나 모임 등에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또 제품 하나로 화려하면서 우아한 색조 화장이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1단에는 발색이 뛰어나고 강한 펄감을 가진 네 가지 종류의 아이섀도와 부드럽게 펴 발리는 크림 타입의 두 가지 쉐이드가 담겨 있다. 2단에는 미니 사이즈의 롱웨어 아이라이너와 볼륨 임팩트 마스카라, 고발색 메탈릭 라끄-오키드핑크 립글로스가 담겨 있어 매혹적이면서 선명한 눈과 입술 화장을 완성할 수 있다.

프랑스 전통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도 ‘2017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프랑스의 유명 예술가 필립 보들로크(Philippe Baudelocque)와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중앙일보

딥티크 '홀리데이 캔들', 바이레도 '홀리데이 캔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필립 보들로크는 별을 이용해 동물을 표현하는 예술가로 이번 컬렉션을 위해 신화 속에 등장하는 동물을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딥티크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모두 세 가지 종류의 향초로 출시했다. 각각의 향초에는 필립 보들로크가 그린 피닉스, 드래곤, 유니콘의 별자리 그림이 있다. 시트러스 향의 숲 향기가 특징인 ‘캔들 드래곤’, 침엽수림을 떠올리게 하는 시원한 향의 ‘캔들 유니콘’, 뜨거운 계피향과송진향을 담아낸 파란 색상의 ‘캔들 피닉스’ 등으로 구성됐다.

유로피안 럭셔리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BYREDO)는 겨울을 따뜻하고 향기롭게 완성해 줄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Holiday Candle Collection)’을 출시했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 이 컬렉션은 믿음, 진실, 지혜와 은총 등을 상징하는 가톨릭 양초에서 영감을 받았다.

바이레도의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은 세 가지 향초가 한 세트다. 묵직한 나무 향의 ‘세인트알타’ 신비로운 향을 풍기는 세인트 인센스 세련미가 돋보이는 ‘세인트로즈워터’가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 하는 붉은색 유리 용기에 담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브랜드 담당자는 “화장품이나 향수는 사용할 때마다 선물해 준 사람을 떠올릴 수 있는 좋은 선물”이라면서 “특히 연말에 출시되는 한정판 제품들은 그 시기에만 판매하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