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청호나이스, 에너지↓·용량↑ '이과수 냉온정수기 옴니'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청호나이스, 이과수 냉온정수기 옴니 티탄.


청호나이스는 슬림한 디자인의 카운터탑 형태인 '이과수 냉온정수기 옴니'(사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9월 출시한 '이과수 얼음정수기 옴니'에서 얼음기능을 뺐다. 가로 29㎝, 세로 49㎝, 높이 47㎝의 소형 사이즈인 데도 정수 4.6L, 냉수 3.0L, 온수 0.57L의 넉넉한 용량을 갖췄다.

에너지 절감 기술도 적용했다. 사용자가 상황에 맞게 온수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온수시스템을 적용해 약 2분30초의 대기시간이 필요하지만 전기요금을 50% 이상 절감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냉수 OFF 기능까지 적용해 냉수 사용 빈도가 낮은 겨울철엔 버튼 하나로 냉수기능을 꺼둠으로써 불필요한 에너지도 줄일 수 있다.

아울러 스마트 세정을 할 수 있는 'ACS(오토 클리닝 시스템)'도 갖춰 사용 빈도가 낮은 시간대를 사용자가 설정한 후 해당 시간이 되면 매일 탱크 내부를 자동으로 비우고 깨끗하게 정수된 물을 다시 채워줌으로써 세균번식 및 오염 등도 최소화시킨다. 누수차단 밸브를 적용해 누수발생 시 원수의 유입을 차단함으로써 제품의 안전성도 더욱 높였다.

월 렌탈료는 '이과수 냉온정수기 옴니'가 1~3년차 3만9900원, 4~5년차가 3만3900원이며, '이과수 냉정수기 옴니'는 1~3년차 3만3900원, 4~5년차 2만9900원이다.

김승호 기자 bada@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