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2차 전직, 최고레벨 320…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확 바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리니지2 레볼루션이 '레볼루션 2.0'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워진다. /넷마블게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캐릭터 직업을 선택하는 2차 전직이 진행되고 최고레벨은 260에서 320까지 상향된다.

넷마블게임즈는 13일 이 같은 내용을 중심으로 하는 업데이트 '레볼루션 2.0'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기에는 신규 영지·보물파수꾼·뷰티샵&코스튬·신규 성장 콘텐츠(탈리스만)·장신구 UR 등급 등도 포함된다.

2차 전직은 271레벨부터 가능하다. 궁극기(필살기) 액티브·패시브 스킬이 각 1종씩 추가된다. 신규 영지 '아벤토'는 용족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영지로 3개 지역으로 구성됐다. '보물파수꾼'은 오픈월드에서 고급 아이템만을 파밍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코스튬과 뷰티샵은 이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의상·머리스타일을 바꾸는 시스템이다. 신규 성장 콘텐츠 '탈리스만'은 강력한 능력치나 특수한 효과를 제공하는 부적류 아이템을 뜻한다.

조신화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레볼루션 2.0은 외형뿐 아니라 전투 스타일·성장 방식 등 게임 전반에 변화를 주는 업데이트"라고 설명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