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의 크리스마스 공연 & 패키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도심 속에서 즐거운 크리스마스 연휴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색다른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찾는 이들을 위해 12월 24일과 25일 양일 간 이국적인 스페인 플라멩코의 열정과 낭만으로 가득한 <레일라 브로우킴> 크리스마스 디너쇼를 선보인다.

스페인을 테마로 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디너쇼는 타파스, 가스파쵸 등 스페인의 풍미가 가득한 요리들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특별 만찬과 스페인 와인, 스페인의 오리지널 플라멩코팀을 초청하여 선보이는 75분간의 정통 플라멩코 공연을 한다. 플라멩코 거장들로부터 직접 사사받은 이래 세계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명 플라멩코 무용수 ‘레일라 브로우킴(Leilah Broukhim)’과 함께 그녀와 오래 호흡을 맞춰 온 연주팀이 내한, ’진짜 플라멩코’의 매력이 넘치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공연과 만찬 후에는 객실 숙박권 및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또한 디너쇼 2인 티켓과 함께 디럭스 객실 1박 및 2인 조식, 레드 와인 1병 증정 혜택이 포함된 ‘펠리스 나비다(Feliz Navidad) 패키지’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아늑한 객실에서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친구 또는 연인과의 프라이빗한 크리스마스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선보이는 ‘웜 앤 퍼지 크리스마스(Warm & Fuzzy Christmas) 패키지’를 추천한다.

크리스마스의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하는 선물이 포함된 것이 특징인 이번 패키지는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 이태리 디자이너 하우스 싸이먼스캇이 유럽 멀티브랜드 쇼룸 ‘스튜디오 제타(STUDIO ZETA)’에서 직수입한 이태리 고급 니트 캐시미어 머플러와 함께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과 따뜻함을 즐길 수 있는 고디바의 고급 초콜릿 음료 ‘핫 초콜렉사’ 2잔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디럭스 객실 선택 고객은 2인 뷔페 조식, 클럽 객실 선택 고객은 조식과 데이 타임 스낵, 칵테일 타임 및 사우나 이용이 포함된 쉐라톤 클럽 2인 혜택이 포함된다. 호텔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 무료 입장 및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2016년 7월, 34년간 운영해온 로컬 브랜드 호텔, ‘더팔래스호텔 서울’에서 쉐라톤 호텔로 리브랜딩 했으며, 강남권에 선보이는 첫 번째 쉐라톤 호텔이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해 강남권의 비즈니스 및 관광을 위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스위트룸 22실을 포함해 총 341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쉐라톤 브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어메니티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호텔 오픈과 함께한 일식, 중식 레스토랑과 뷔페, 라운지&카페까지 총 4 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총 4개의 중대형 연회장과 7개의 미팅룸이 있어 각종 비즈니스 포럼 및 웨딩, 연회 행사가 가능하다. 특히 2015년 리노베이션을 통해 130평 규모의 쉐라톤 클럽 라운지,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스파 등을 새로 완비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중앙일보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