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알쓸여행 단신] 하나투어, 모녀여행 소재 브랜드 캠페인 출시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하나투어 브랜드 캠페인 '엄마愛 발견' 광고 영상©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주요 여행사들은 최근 해외여행을 떠나는 수요가 다양해지면서 이에 맞는 각종 프로모션으로 여행객 공략에 나섰다. 하나투어는 모녀여행 소재 브랜드 캠페인을 출시하고, 참좋은여행은 오키나와 스파여행을 선보이며 인터파크투어는 온라인 박람회 기간을 연장한다.

◇하나투어, 모녀여행 소재 브랜드 캠페인 출시


하나투어가 모녀여행을 소재로 한 브랜드 캠페인 '엄마愛 발견'을 출시했다. 하나투어는 올해 들어 2035 여성들이 5060 엄마세대와 함께 다녀온 해외여행 수요가 지난해보다 30%가량 늘어난 추세에 맞춰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엄마愛 발견 상품으로는 '방콕·파타야', '푸껫', '다낭', '나트랑' 등 4개 지역 여행 패키지가 있다. 해당 상품은 모녀여행객들에게 Δ선셋 요트 선상피크닉 Δ고급레스토랑에서 럭셔리한 저녁식사 Δ루프톱 바 칵테일 2잔 Δ스냅사진 Δ시밀러룩 티셔츠 Δ뷰티키트(Beauty Kit) Δ혼자 남은 아빠를 위한 배민찬 반찬배달 서비스 등 7가지 특전을 제공한다. 또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1

오키나와 추라우미 수족관. 참좋은여행 제공.©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참좋은여행, 오키나와 온천 스파 패키지 선보여


참좋은여행은 2018년 1월부터 3월까지 한정 상품으로 온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오키나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오키나와 패키지는 3박4일 일정으로 지하 400m에서 끌어올린 천연 온천 스파 시설을 가지고 있는 리조트 호텔 '비치 타워 오키나와'(The Beach Tower of Okinawa) 숙박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수족관인 추라우미 수족관 투어도 일정에 포함됐다. 이 수족관의 백미는 총 길이 8.4m를 자랑하는 고래상어로, 전 세계 수족관에 사는 고래상어 중 15년이라는 가장 긴 시간을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도 기록을 경신 중이다. 이밖에 만인이 앉아도 족한 벌판이라 ‘만자모’, 옛 왕국 류큐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오키나와 월드’, 미국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아메리칸 빌리지’ 등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가격은 79만9000원부터다.

뉴스1

제5회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박람회 포스터©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 박람회 연장

인터파크투어는 '제5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오는 17일까지 연장한다. 지난달 20일에 시작한 온라인 여행 박람회는 방문자가 60만명을 돌파했다. 이에 지난 10일까지였던 박람회 기간을 17일까지로 일주일 연장한 것. 이번 박람회에서 고객들은 이벤트·혜택관을 가장 많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벤트·혜택관 방문객은 지난 4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 대비 77% 가량 늘었다. 이밖에 박람회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예약한 여행 상품은 해외 항공과 해외 패키지로, 전년 동기대비(11.20~12.10) 해외 항공 150%, 해외 패키지는 40% 이상 예약이 증가했다. 해외 항공과 패키지를 통해 가장 많이 예약한 곳은 동남아·유럽이었다.
seulbi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