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셀로닉스, 임산부 위한 식물성 rTG형 ‘트리어드 오메가3 그린’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셀로닉스가 임산부와 수유부를 위한, 국내 최초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rTG형 오메가3 제품인 ‘트리어드 오메가3 그린’을 최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트리어드 오메가3 그린’은 임산부와 수유부가 주요 섭취 대상자로, 안전한 식물성 해조류를 원료로 사용해 비린 맛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의 식물성 해조류를 사용한 임산부용 오메가3 제품들은 함량 및 순도가 낮아 여러 캡슐을 먹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트리어드 오메가3 그린’은 rTG형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하여 함량과 순도를 높였다.

특히, DHA 성분으로만 구성됐으며 함량이 1캡슐 당 500mg, 순도 70% 이상으로, 하루 1캡슐 섭취로 권장량을 충족한다. 캡슐 크기 또한 작아 목 넘김이 수월하고 비린 맛이 없다. 현재 출시된 식물성 임산부 오메가3 중 1캡슐 당 순도 및 함량이 최고인 것으로 알려졌다.

㈜셀로닉스 관계자는 “식물성 rTG 오메가3 원료는 현재까지의 오메가3 원료 중 최상의 원료”라며 “임산부들의 요구 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출시된 제품인 만큼, 고객들의 기대치를 충족시켜드리기에 충분한 프리미엄급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셀로닉스는 트리어드 오메가3 외 대표 리딩 품목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셀티아이가 있으며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 제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