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수학문제은행 대세 ‘메타수학’ 출시…무료 체험에 등록비 할인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제은행솔루션 및 학습콘텐츠 전문기업 ㈜에듀베이스에서 설립한 '㈜메타교육'이 11일 '메타수학'을 정식 출시하였다. 메타수학은 준비 기간 한 달 만에 사전 체험 100개 이상의 학원을 모집하면서 수학문제은행 시장의 요구와 흐름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정식 출시로 초5~고1까지의 학년에 대해 이용 가능한 것은 물론, 시중 서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참고서 중 쎈, 개념쎈, 라이트쎈, 개념+유형 라이트, 개념+유형 파워, 개념원리 등에 수록된 모든 문제에 대해 쌍둥이와 유사유형 문항 매칭 출제가 이루어짐을 밝혔다. 이 밖에도 수학 교과서에 대한 매칭은 중2-1 비상교육 교과서를 먼저 적용하고, 추후 초중고 대부분의 교과서에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교과서, 참고서에 대한 쌍둥이, 유사유형 매칭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본다면 95% 이상의 정확도에 만족할 것이며, 유사 서비스와의 차별성을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한편, 메타수학은 4월 중으로 고등학교 2~3학년 문항을 대량 탑재하여 대상 학년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주요 참고서에 대한 교재 매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다양한 기능들을 단계별로 구축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타수학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원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7일간 무료 체험을 할 수 있고, 사이트에 가입할 경우 1개월 사용료 면제와 등록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타수학의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 및 가입 상담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메타수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