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뮤지컬★’ 박은태·조정은·전미도, 25일 한 무대 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디컴퍼니 대표 라인업 넘버 향연

롯데콘서트홀 밀레니엄심포니 연주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박은태·김선영·조정은·전미도 등 스타 뮤지컬배우 4인방이 오는 25일 오후 7시30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디스 이즈 더 모먼트’(This Is The Moment)에 출연한다.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은 롯데엔터테인먼트와 오디컴퍼니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무대다.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 동안 △‘섬원 라이크 유’(Someone like you) △‘렛잇고’(Let It Go) △‘디스 이즈 더 모먼트’(This Is The Moment) 등 총 3가지 테마를 통해 연말 선물 같은 공연을 선사코자 준비한 프로젝트다.

네 사람이 출연하는 ‘디스 이즈 더 모먼트’ 무대는 대한민국 뮤지컬 시장을 선도해온 오디컴퍼니의 대표 라인업으로 채워진다. ‘지킬앤하이드’, ‘드라큘라’, ‘닥터지바고’,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까지 뮤지컬 마니아층이라면 알만한 넘버들이 불려질 예정이다.

배우 박은태는 2년 만에 ‘지킬앤하이드’ 대표 넘버를 선보인다. 2010년 ‘지킬앤하이드’ 루시 역을 맡은 배우 김선영도 새 삶에 대한 다짐이 묻어있는 ‘어 뉴 라이프’(A New Life) 넘버를 부른다. 배우 조정은과 전미도 역시 각각 뮤지컬 ‘드라큘라’와 ‘닥터지바고’의 테마곡을 들려준다.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티켓은 인터파크, 멜론티켓, 롯데콘서트홀에서 예매 가능하다. 오디컴퍼니 제작 공연 티켓소지자라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람표는 3만~14만원이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