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LGU+ “알뜰폰 가입자도 멤버십 할인혜택 누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알뜰폰 5개사 가입자 대상 ‘U+알뜰폰 멤버십’ 출시


알뜰폰(MVNO·이동통신재판매) 가입자도 쇼핑과 외식 할인 등 통신사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국내 통신사 최초로 MVNO 가입자에게 쇼핑, 외식,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알뜰폰 멤버십’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U+알뜰폰 멤버십’ 적용 대상자는 인스코비, 여유텔레콤, ACN코리아, 머천드, 미디어로그 등 총 5개 사업자이며, 향후 확대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멤버십 제휴사 중 8개 제휴사가 U+알뜰폰 멤버십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과 LG전자 등 U+패밀리샵 10% 할인을 비롯해 멤버십 제휴사 역시 점진적으로 늘려갈 예정이다.

U+알뜰폰 멤버십 가입자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안에 바코드로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U+알뜰폰 멤버십을 통해 MVNO 사업자와의 협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파이낸셜뉴스

LG유플러스가 알뜰폰의 경쟁력 강화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U+알뜰폰 멤버십'을 5일 출시했다. 모델들이 알뜰폰 가입자 전용 멤버십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신채널영업그룹 최순종 상무는 “국내 통신사업자로는 최초로 알뜰폰 고객을 위한 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더 많은 업체, 제휴사 참여로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 최고의 만족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