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강소라-최시원-공명, 추위에도 끄떡없는 `훈훈함` (변혁의사랑 종방연) [동영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강소라, 슈퍼주니어 시원, 공명, 견미리, 정찬비, 이재윤, 최재성, 이한위


[MBN스타 민진경 기자] 강소라, 슈퍼주니어 시원, 공명이 tvN '변혁의 사랑' 종방연에 참석했다.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의 한 식당에서 tvN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의 종방연이 진행됐다.

이날 종방연 현장에는 강소라, 슈퍼주니어 시원, 공명, 견미리, 정찬비, 이재윤, 최재성, 이한위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최시원)과 고학력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제훈(공명) 등 세 청춘들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반란극이다.

한편, 강소라는 지난해 방송된 KBS2TV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이은조역으로 활약을 했으며, 영화, CF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시원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지난 11월 6일 정규 8집 앨범 'PLAY'로 활동을 마쳤으며,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7(슈퍼쇼7)'을 진행. 월드 투어를 시작한다.

공명은 혼술남녀, 하백의 신부의 비렴역에 이어 변혁의 사랑까지 3작품 연달아 tvN의 남자로 활약을 하고 있다.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