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양천구, 정시 합격전략 설명회 27일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양천구 대입설명회 장면


【서울=뉴시스】박대로 기자 = 서울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2018학년도 정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정시모집대비 1대1 집중상담실'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합격전략 설명회는 27일 오후 1시30분부터 2시간동안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하귀성 입시전략연구소장(비전과 멘토 대표)이 강연한다. ▲2018학년도 수능 가채점 결과를 통한 경쟁자 구조 분석 ▲정시 대비 효과적인 지원전략 ▲정시모집 요강 분석 등 정보를 제공한다. 당일 선착순으로 400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구는 수험생과 학부모 눈높이에 맞는 대학입학 정시대비 1대1 맞춤식 상담을 제공한다.

다음달 23일 구청 3층 양천홀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현직 진학지도교사 10명이 수험생 개개인 특성을 분석해 진로전략을 제시한다.

집중상담을 원하는 관내 고3수험생은 다음달 4일 오후 2시부터 양천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80명 모집하며 상담료는 무료다. 상담은 수험생 개인당 45분간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과(02-2620-3111)로 문의하면 된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이번 설명회와 상담이 대입준비에 대한 학부모의 심리적 부담도 덜어주고 입시를 준비하는 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daero@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