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부산과학관·마블체험관 수험생 5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국립부산과학관이 2018학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수능)을 본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상설전시관 50% 할인,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매표소에서 수험표 등의 수험생 증명서류를 제시하면, 상설전시관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해드림’과 선착순 300명에 한해 눈꽃 루돌프 머리띠를 증정하는 ‘선물해드림’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선물받은 루돌프 머리띠를 끼거나 수험표를 들고 과학관 방문 인증샷을 찍어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1인2매, 총10명)을 증정하는 ‘인증해드림’ 이벤트도 진행된다.

'할인해드림'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인증해드림' 이벤트는 다음달 25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부산과학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국립부산과학관 관계자는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과학관에서 재미있는 체험프로그램을 즐기며 스트레스도 풀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블익스피리언스 부산’도 수험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할인 이벤트에 동참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본인에 한해 50% 할인을 제공하며, 온라인 채널(네이버, 쿠팡, 멜론티켓)을 통해서도 구매 할 수 있다.

마블익스피리언스는 마블의 히어로와 함께 부산을 구한다는 스토리라인으로 진행되며, VR(가상현실)과 AR(증강현실), 모션인식 등 최신 기술이 적용돼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영상체험시설이다.

sr52@fnnews.com 강수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