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한국금융개발원, 수험생 대상 '수험표 인증하면 치킨쏜닭'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한국금융개발원(KFO)은 2018년 대학수능시험 수능을 마친 대한민국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12월 6일까지 2주간 '수험표 인증하면 치킨쏜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자격증 강의 수강권 50% 할인 특별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참여자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참여시 전원 지급되는 수강 기간 1년 혜택 50% 할인 특별 쿠폰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카카오톡(@한국금융개발원)으로 수능 수험표를 사진으로 찍어 보내 본인 확인을 마친 뒤, 이벤트 게시판에 갖고 싶은 자격증을 댓글로 적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특히, 참여자 전원에게 스펙업 자격증 강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수강 기간 1년 조건으로 넉넉하게 수강할 수 있어 새 학기 스펙 쌓기를 도전하는 학생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한국금융개발원은 분야별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및 직업 교육을 오프라인-온라인 콘텐츠로 제공하고 있으며, 분야는 금융, 무역, 회계, IT 및 기타 취업 자격증에 해당한다. 각 자격별로 우수한 강사진과 1:1 교육관리 서비스를 갖춰져 있다.

금융 분야 자격증은 투자자산분석사, 신용분석사, 금융투자분석사가 인기가 좋으며, 무역 분야로는 국제무역사1급, 보세사, 원산지관리사, CDCS, 무역영어 등이 있다.

회계 및 세무 분야를 다루는 자격증 역시 전산세무, 전산회계, 회계관리, 재경관리사 및 AT 과목들을 모두 아우르고 있다.

특히, 대학생 초년생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자격증은 컴퓨터 활용능력 1급·2급 및 MOS가 있으며, 기타 취업 자격증으론 관광통역안내사, 직업상담사 2급(2017.12. 오픈 예정) 등이 있다.

또한, 합격하면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합격환급반과 불합격하면 수강료 전액을 환불해주는 책임환불반을 같은 가격으로 운영하고 있어 수강생들에게 합격에 대한 동기부여뿐 아니라 수강비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금융개발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