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일산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상해 국제 뷰티 페스티벌’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워너비뷰티아카데미가 11월 3일부터 11월 5일까지 사흘간 상해에서 진행된 ‘제24회 상해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하는 ‘제24회 상해 국제 뷰티 페스티벌’은 상해미용미발협회가 주최하고 중국 정부가 지원하는 행사로 중국 전역은 물론 일본, 대만 등 각국의 뷰티 전문가들과 기업들이 참가해 명실상부 아시아 최대 뷰티 페스티벌임을 입증했다.

‘제24회 상해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는 총 800여개의 뷰티 기업들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해 행사에 참가한 한국 기업의 성공적인 진행이 발판이 되어 이번 행사에서는 별도의 한국관이 마련되어 중국 빅바이어들과의 별도의 교류지원이 이루어지는 등 양국의 뷰티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자리이기도 했다.

뉴스1

© News1


이번 페스티벌에서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 수강생들은 페스티벌의 행사인 ‘제18회 상해 국제 미용미발 경기 대회’에 참가해 5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김민정, 이수민 수강생은 네일아트 부문에 출전해 이수민 수강생은 ‘스톤아트 은상’을 수상하고, 김민정 수강생은 ‘젤원톤 금상’, ‘네츄럴팁오브레이 브론즈상’, ‘아크릴프렌치스캅춰 기술상’을 수상해 3관왕을 달성하며 ‘그랜드 챔피언’의 영예를 안았다.

㈜워너비코퍼레이션의 김현석 대표이사는 “워너비뷰티아카데미가 지향하는 가치가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주목하는 관심사가 됐다. 한층 더 투명하고 신뢰받는 교육기관, 트렌드와 기술력이 결합된 혁신적인 시스템을 제안하여 국내는 물론이고 글로벌 뷰티 전문 교육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현석)이 설립, 운영하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브랜드로, 미용국가자격증 및 취업·창업 교육에 특화된 미용 교육기관이다. 뷰티 살롱과 카페의 복합 공간인 워너비뷰티카페를 센터 내에 운영함으로써 수강생들의 현장 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뷰티 아티스트들의 감각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대규모인 220평 규모의 일산 플래그십 센터를 시작으로 강남, 신촌, 파주, 김포, 부천, 인천, 대구, 부산 센터를 오픈 할 예정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커리큘럼과 수강료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