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4 (금)

CU, 장기 가맹점주 송년회 'CU 프리미엄 클럽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첨/CU 장기 가맹 송년회


장기 운영 가맹점주 대상 전국 20개 지역에서 총 1천 1백여 명과 지역별 소통

감사패, 종합건강검진 상품권 전달, 20년차 점주들에게는 가족 동반 해외여행도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편의점 가맹점주와 본사가 한층 더 친밀해졌다.

CU(씨유)는 20일부터 장기 운영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감사합니다'의 테마로 '프리미엄 클럽'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U는 전국 20개 지역에서 총 1100여 명의 가맹점주들과 함께 지역별로 송년회를 개최하고 해당 지역 임직원들과 함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 장기 운영 점주들과의 스킨십을 확대해 자긍심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CU는 2014년부터 10년 이상 장기운영 가맹점주들을 위한 '프리미엄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프리미엄 클럽은 10년, 15년, 20년 운영 연도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는 가맹점주 복지 프로그램이다.

프리미엄 클럽에 각 연차별로 처음 가입한 가맹점주들에게는 별도의 CU포인트를 지급하며 추가로 이번 송년회를 통해 감사패를 전달한다. 15년차 가맹점주들에게는 종합건강검진 상품권(2매)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클럽의 가장 높은 클래스인 20년차 가맹점주들에게는 가족 동반 해외여행도 보내준다. 올해는 태국 방콕, 파타야로 5일간의 리프레쉬 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한편 CU는 올해부터 모든 가맹점에 일반배상책임보험을 전액 지원하고 있으며 경조사 및 긴급인력 지원, 온라인 복지몰(CU몰) 운영 및 포인트 지급, 법인콘도 지원, 장기렌터카 할인 등 다양한 가맹점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jmki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