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코웨이, 美'CES 혁신상' 3년 연속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생활가전기업 코웨이(021240)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가 선정한 ‘CES 혁신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CES 혁신상은 1976년 제정, CTA가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에 출품하는 제품들을 대상으로 △기술력 △디자인 △고객가치 등을 종합 평가해 시상한다. 이번에 수상하는 코웨이 제품은 △의류 관리기 △액티브 액션 공기청정기 △스마트 베드 시스템 △뷰티 플랫폼 △나노직수 정수기(P-5600N) 등 총 5개 제품이다.

의류 관리기는 에어 케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강하고 세밀한 의류 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는 콘셉트다. 액티브 액션 공기청정기는 상하좌우 회전 기술을 적용해 더 강력해진 공기청정기능을 확보했다. 스마트 베드 시스템은 올바른 수면 습관 형성을 위해 수면 공간 환경과 사용자 수면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 및 분석해 자동으로 최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해준다.

뷰티 플랫폼은 스마트 미러와 화장품 쿨링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구현해냈다. 나노직수 정수기는 대용량 나노트랩 필터로 물 사용량이 많은 업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는 1월 9일부터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CES’에서 이들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