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화보] "마성의 매력"..'토르3' 배우들, 3色 카리스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토르: 라그나로크'가 메인 주역들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패션 화보를 전격 공개,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 2017년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할 명실상부 파워 히어로 ‘토르’역의 크리스 헴스워스는 영화에서 보여질‘천둥의 신’ 위용과는 사뭇 다른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색다른 매력을 펼친다.

OSEN

톰 히들스턴은 영화 속 미워할 수 없는 악당 ‘로키’의 비열한 모습과는 정반대의 치명적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한다. 화보에서 그는 완벽한 슈트 핏을 선보임과 동시에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댄디한 비주얼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OSEN

마지막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상 최초이자 최강의 여성 빌런 ‘헬라’로 나오는 케이트 블란쳇은 고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눈빛과 매력적인 포즈로 보는 순간 시선을 강탈한다. 이번 화보에서 강렬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고유의 우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그녀는 영화 속 파격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처럼 화보만으로도 엿볼 수 있는 세 배우들의 존재감은 영화 속 세 캐릭터의 강렬한 조합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 시킨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5일 IMAX, 4D 등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 /nyc@osen.co.kr

[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얼루어 코리아, 그라치아 코리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