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포토is…]웨딩드레스도 슈퍼맨도! 이런 마라톤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1회 롯데 스타일런' 마라톤 대회 속 흥미로운 풍경]

머니투데이

22일 오전 서울 뚝섬 한강공원에서 롯데유통BU 주체로 열린 '제1회 롯데 스타일런' 마라톤 대회에서 신랑·신부 복장을 한 참가자들이 달리고 있다. /사진=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2일 오전 서울 뚝섬 한강공원에서 롯데유통BU 주최로 '제1회 롯데 스타일런' 마라톤 대회가 열렸다.

이번 대회는 일반 마라톤 대회와는 달리 참가자들이 각자 자신만의 스타일을 반영한 개성 있는 복장으로 달릴 수 있다.

시민들은 신랑·신부 복장, 교복, 슈퍼맨, 공룡 인형옷 등 개성을 살린 복장으로 참가했다.

마라톤은 5km와 10km 두 가지 코스로 진행됐으며, 경기 후에는 시상식과 파티가 진행됐다. 행사 진행은 개그맨 양세형이 맡았으며 걸그룹 아이시어가 축하 무대를 꾸몄다.

▼슈퍼맨부터 공룡까지… 개성 있는 스타일로 "힘차게 출발~"

머니투데이

/사진=뉴스1/사진=홍봉진 기자롯데유통BU가 22일 오전 서울 뚝섬 한강공원에서 '제1회 롯데 스타일런' 마라톤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br><br>이번 대회는 일반 마라톤대회와는 달리 참가자들이 각자 자신만의 스타일을 반영한 개성 있는 복장으로 달릴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모 선수·베트맨·유모차 부대도 "달려라 달려"

머니투데이

참가자들이 출발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뉴스1베트맨 복장을 한 참가자가 달리고 있다. /사진=뉴스1수술복을 입은 참가자가 달리고 있다. /사진=뉴스1참가자들이 유모차를 끌며 달리고 있다. /사진=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영민 기자 letswi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