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BMW와 협업…RC카 대회·VR 등 고객체험형 이벤트 준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일렉트로맨XBMW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이마트의 체험형 가전전문점 ‘일렉트로마트’가 자동차 브랜드 ‘BMW’와 협업해 ‘일렉트로맨, Gear up!’을 주제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그 일환으로 오는 28일과 29일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죽전점에서 RC카(무선조정차) 레이싱 대회가 열린다.

일렉트로마트 내 RC카 트랙을 이용해 대회가 펼쳐지며 상위권 점수를 기록한 참가자들은 11월4일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BMW의 차를 이용한 트랙 드라이빙 체험을 할 수 있다. 트랙 드라이빙 우수 드라이버 4명에게는 송도에 위치한 네스트 호텔의 숙박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레이싱 대회와 함께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24일부터 27일까지 양사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남자들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한 콘텐츠를 보고, 각 사용자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를 공유하고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고프로·애플워치·BMW 자전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일렉트로마트 고양점에는 일렉트로맨의 대표색으로 래핑된 BMW의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i8이, BMW 드라이빙센터에는 일렉트로맨 캐릭터를 곳곳에 배치해 각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관람할 수 있는 요소를 더했다. 11월부터는 일렉트로마트의 VR 체험존에서 일렉트로맨과 함께 BMW i8을 타고 악당을 쫓는 가상 체험도 경험할 수 있다.

이마트는 기존 가전매장과 차별화된 일렉트로마트 브랜드 정체성과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일렉트로마트는 가전 외에도 남성의류 및 화장품·주류·캠핑용품 등 남성들이 좋아할 만한 상품들을 운영해 ‘남자들의 놀이터’로 불려왔으며, 최근에는 오락실·맛집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도입하는 등 매장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