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단풍놀이부터 가을캠핑, 리조트까지... 가을여행도 앱으로 해결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숙박 애플리케이션(앱) 여기어때와 호텔 당일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 '호텔타임' 등이 가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가을여행 상품을 내놓고 있어 주목된다.

숙박 앱에서는 단풍놀이를 위한 숙소부터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캠핑, 그리고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리조트까지 다양한 숙박업소를 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숙박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들이 가을여행 시즌을 맞아 다양하 숙소 예약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어때 모델들이 호텔타임과 함께 진행하는 가을맞이 기획전을 소개하고 있다.
먼저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수도권과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지역 단풍놀이 명소 인근 호텔과 펜션 30여 곳을 특가로 선보이는 공동 기획전을 연다. 11월 12일까지 레이트 체크아웃과 뷰 업그레이드, 곤돌라 2인 이용 등 숙소별 부가혜택도 더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전국 관광지 숙박시설이 총출동했다. 서울 여의도공원 인근 골든튤립 엠 서울호텔을 비롯해 롯데시티호텔 명동,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용평 리조트, 힐튼 경주, 코오롱 호텔,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호텔 샬롬 등 숙소들이 엄선됐다.

또 캠핑 수요가 가장 높은 계절 가을을 맞아 '캠핑&글램핑 바비큐 기획전'도 선보인다. 가을 정취를 만끽하는 경기, 강원, 경상, 충청 지역 캠핑·글램핑 12곳을 선별했다. 숙박과 바비큐(숯, 그릴) 이용을 최저가로 제공한다.

호텔나우는 가을 여행 맞이 전국 켄싱턴 리조트 브랜드와 기획전을 진행키로 했다. 오는 31일까지 기획전 참여 숙소 예약자 전원에게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전국 켄싱턴 리조트, 글로리 콘도, 한국 콘도 등 총 3개 브랜드, 13개 지점이 참가한다. 해당 리조트들은 지리산, 청평, 동해, 경주, 제주 등 국내에서도 수려한 자연 경관으로 손꼽히는 곳에 위치해, 가족단위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점에 따라 웰컴 드링크, 조식, 사우나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특전도 제공한다.

김가영 호텔나우 대표는 "편안한 여가가 주목 받고 있는 요즘, 보다 많은 여행객들의 부담을 줄여 드리고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숙소를 엄선하고 고객의 눈 높이에 맞춘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joony@fnnews.com 허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