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장흥군, '2017 글로컬 장흥관광 아카데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장흥군은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군청 회의실에서 ‘2017 글로컬 장흥관광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흥군은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군청 회의실에서 ‘2017 글로컬 장흥관광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장흥=국제뉴스) 정재춘 기자 = 장흥군은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군청 회의실에서 '2017 글로컬 장흥관광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비스업 종사자 및 군민,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지역 관광의 세계화를 위한 관광마인드 제고 및 지역 자원 활용 관광 활성화 방안 마련을 목적으로 실시됐다.

'글로컬'이란 지역의 특성을 살린 세계화를 의미한다.

1일차에는 지역문화관광연구센터 이경환 대표의 '장흥관광의 새로운 연출과 상상'이라는 강의를 시작으로 교육이 진행됐다.

이어 관광산업연구원 안세희 교수의 '장흥 맛 스타일과 식공간 연출제안', 전남도립대 박창규 교수의 '생활기능성 체험관광과 이벤트' 교육이 이루어 졌다.

교육 후에는 장흥의 맛 스타일과 식공간 연출, 생활기능성 체험관광과 이벤트 토론회가 진행됐다.

2일차에는 우리투어네트웍스 김춘수 대표가 강사로 나서 'SNS 중심의 온라인 마케팅 활용방안', '지역 유휴공간 활용 정비 및 재생방안'에 대한 강의가 이뤄졌다.

토론회 참석자들은 이번 관광아카데미를 통해 국내외 관광에 대한 트렌드 변화를 알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