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영주시 하망동, 주민자치 동아리 발표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주시 하망동, 주민자치 동아리 발표회 개최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하망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정환)는 18일 저녁 도심 속 힐링쉼터 원당수목원에서 2차 경관조명 설치기념 ‘2017하망동 주민자치 동아리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2015년도 주민참여예산으로 조성된 원당수목원이 도심 속 힐링쉼터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시민들 반응이 좋아 2차 경관조명사업이 올해 추가로 설치됨을 기념해 주민자치 동아리 발표회를 가졌다. 지역주민이 문화강좌를 통하여 틈틈이 배우고 익힌 기량을 마음껏 뽐내는 자리로 300여명의 많은 주민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 발표회에는 벨리댄스, 댄스스포츠, 민요교실, 풍물교실, 요가교실 등 주민자치 5개 동아리가 참여하여 공연을 선보이며, 또한 하망동 리라어린이집 친구들과 영주고등학교 댄스팀, 지역 예술인이 우정출연으로 다양한 공연을 선보였다.

김정환 주민자치위원장은 “원당수목원은 주민자치위원회 뿐만 아니라 새마을, 바르게살기 등 관련단체에서 함께 관리하고 가꿔 나가고 있는 곳으로 이번 발표회를 계기로 우리 하망동 주민자치가 더 발전하고 원당수목원이 좀 더 나은 힐링쉼터가 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