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마이클리 단독콘서트 'SO FAR 2 GO' 12월 9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지난 3월 구리아트홀 상반기 기획공연으로 채택된 마이클리 단독콘서트 가 오는 12월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으로 돌아온다. 마이클리 단독콘서트는 지난 공연에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국제뉴스

[사진=연말 단독콘서트 개최하는 '마이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연말 단독콘서트 개최하는 '마이클리']

현재 뮤지컬 <나폴레옹>과 <헤드윅>, JTBC <팬텀싱어2> 등 다양한 활동으로 가장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는 뮤지컬 배우 마이클리는 1995년 브로드웨이 <미스사이공>의 '투이'역으로 데뷔한 후 수많은 작품을 거쳐 2006년 한국어 버전 <미스사이공>의 '크리스'로 한국 팬들에게 소개되었다.

이후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의 '지저스'로 실력 있는 뮤지컬 배우로 각인되었고, <노트르담 드 파리>의 '그랭그와르'와 같은 다양한 작품으로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하였다. 2016년 JTBC의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따뜻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신선한 심사평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12월 콘서트에서는 1막과 2막으로 나뉘어 뮤지컬 배우의 삶을 선택하기까지의 마이클리의 선택과 도전, 그의 열정과 끊임없는 노력의 흔적들을 음악과 이야기로 풀어나간다. 지난 콘서트에서는 보지 못했던 더욱 다채로워진 음악과 게스트들의 특별한 무대를 130분(인터미션 포함)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은 오는 10월 24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와 고양 아람누리의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OP석은 고양 아람누리를 통해서만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