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첨단 대라수(綏)어썸씨티, 27일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교통, 생활, 환경, 미래가치 프리미엄 기대 "
"전 세대 특화된 스마트 시스템 제공"


아시아경제

기업형 임대주택의 성공적인 롤 모델이 되고 있는 첨단 대라수(綏)어썸씨티가 오는 27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 첨단지구의 뜨거운 분양시장 열기가 올 하반기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기업 형 임대주택의 성공적인 롤 모델이 되고 있는 첨단 대라수 아파트 1·2·3차의 연이은 완판에 이어 오는 27일 첨단 대라수(綏)어썸씨티가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

8년간 안정적으로 거주하는 첨단대라수(綏) 어썸씨티는 안심주택으로 중도금 무이자와 최고의 교통, 생활, 자연환경, 미래가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고, 지하철 2호선(쌍암역)이 예정돼 있어 역세권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데 모두 507세대(아파트 291, 아파텔 216)로 기존의 첨단 대라수 788세대(1차 300세대, 2차 196세대, 3차 292세대)를 포함해 모두 1295세대의 대단위 아파트촌이 조성된다.

특히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권은 물론 조망권 확보까지 기대되고 전 세대에 적용된 특허 받은 친환경 황토공법 시공과 층간소음방지제, 스마트셀러 신발 살균기, 주방 블루투스 오디오, 국내 아파트 최초 입 출입 관제 시스템 등은 스마트 시대에 사는 입주민들의 맞춤형 주거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민간 기업이 제안하고 주택기금이 출자하는 첨단 대라수(綏)어썸씨티는 기존의 저소득층 대상의 장기임대주택과는 차원이 다른 기업형 임대주택으로서 중산층의 주거 고민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세 이상 누구나 계약이 가능한 첨단 대라수(綏)어썸씨티 견본주택은 상무역 세정아울렛 맞은편 부근에 위치해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hanmil.net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