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플렉스파워, 실속있고 합리적인 추석 선물세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다가오는 추석 명절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박찬호크림’으로 알려진 리커버리 크림 브랜드 플렉스파워(Flexpower)가 부담 없는 추석선물 등을 위하여 실속 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10일(화)까지 진행되는 플렉스파워 추석선물 기획전에서는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을 3만원, 4만원, 5만원 구성으로 선물용도에 맞게 세트로 출시해 판매하며, 구매제품별로 최대 40ml의 추가증정 및 고급 쇼핑백도 증정한다.



플렉스파워 리커버리 크림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상태에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피부 자극 없이 온열 효과를 유도하여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거부감 없는 라벤더 향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플렉스파워 관계자는 “명절이 되면 음식장만, 성묘 등으로 평소보다 활동량이 많아져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 수요가 늘어나고 있고 그만큼 명절선물용으로 각광을 받는 중”이라며 “경제적 부담을 덜면서 풍성한 명절이 되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플렉스파워 기획전 구성 선물세트는 플렉스파워 본사 직영몰 및 GS샵, Hmall, 롯데닷컴 등의 종합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달부터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도 입점되어 플렉스파워 리커버리 크림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