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아가방앤컴퍼니, 추석 황금 연휴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열흘 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흥미로운 온라인 이벤트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오는 10월 9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가방앤컴퍼니와 함께하는 행복한 추석’을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공지가 있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및 공유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가방앤컴퍼니와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을 ‘#추석에도아가방앤컴퍼니’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참여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패션 브랜드인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 타이니플렉스, 이야이야오, 쁘띠마르숑과 뷰티 브랜드인 퓨토, 오투베베, 용품 브랜드인 미니노어, 디자인스킨, 편집숍 브랜드인 넥스트맘, 카라멜 플라츠 등 총 12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당첨자는 10월 1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총 100명을 선정해 아가방앤컴퍼니 의류 및 스킨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1등(1명)에게는 디자인스킨이 최초로 개발한 블록 소파인 케이크소파를 포함한 30만원 상당의 상품 등 총 100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진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유럽 감성 브랜드 ‘에뜨와(ETTOI)’, 유로피언 캐주얼 유아복 브랜드 ‘디어베이비(Dear Baby)’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도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한다.

에뜨와는 임산부의 날(10월 10일)까지 브라이텍스 카시트, 미니버기 유모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해주며, 출산용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5 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은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오투베베(O2bebe) 트레블킷을 준다. 또, 오는 10월 11일까지 디어베이비 전국 매장에서는 출산 및 발육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세탁바구니를 선물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김재훈 상무는 “국민 대표 브랜드 아가방앤컴퍼니가 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많은 분들이 행사 기간 동안 보다 저렴하게 유아동복, 용품 등을 구매하고,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