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CJ헬로비전 ‘지금은 로컬시대’ 공개 방송…볼거리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CJ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이 22일 오후 4시 서울 은평구 연신내 로데오거리에서 유쾌한 지역토크쇼 ‘지금은 로컬시대’ 공개 녹화를 진행한다. 제공 | CJ헬로비전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CJ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이 가을을 맞아 특별한 공개방송을 마련한다.

CJ헬로비전은 22일 오후 4시부터 서울 은평구 소재 로데오거리 야외 특설무대에서 지역채널 대표 프로그램 ‘지금은 로컬시대’ 녹화를 진행한다.

‘지금은 로컬시대’는 2013년 ‘지역발전소’로 첫 선을 보이며 지난 5년간 전국팔도의 숨은 가치를 발굴해 왔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5시 지역 안방을 찾아가고 있다. 전문리포터 대신 지역민이 리포터로 활약하고, 스튜디오에 농민을 초대해 농산물 판로개척의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 등 지역 알리기에 앞장서 왔다.

특히 이날 공개 방송은 ‘지역채널 2.0’을 선언하며 지역민 참여 강화에 주력하고 있는 CJ헬로비전 지역채널 개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은평구에서 시작된 공개 방송을 앞으로 전국 23개 권역 대표 명소로 확장할 방침이다.

CJ헬로비전은 이날 공개 방송을 시작으로 스튜디오에서는 선보일 수 없었던 현장성을 살려 지역민과의 열린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은평 지역민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지역의 이색명소와 숨은 명물만을 한 데 모아 방송 콘텐츠를 구성, 현장 지역민과 즉석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개 방송에서는 지역민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녹화 현장을 촬영한 인증샷을 CJ헬로비전 은평방송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하면, 헬로tv VOD 쿠폰이 지급된다. 공개 방송은 오는 25일 오후 5시 ‘채널 25번’에서 방영되며 CJ헬로비전 지역채널 모바일 웹페이지에서도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강명신 CJ헬로비전 지역채널본부장은 “이번 공개방송은 ‘지금은 로컬시대’가 1290회를 넘긴 장수 프로그램으로 성장할 수 있게 도와준 지역민의 참여와 관심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채널 25번’은 전국 방방곡곡 지역민과 소통하고 지역의 숨은 가치를 전파하는 공개방송을 하나의 지역축제로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km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