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제주신화월드, 3억 달러 외국인직접투자액 추가 도착 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여행 통신]

◆ 제주신화월드, 3억 달러 외국인직접투자액 추가 도착

조선일보

사진=제주신화월드


프리미엄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의 운영사인 람정제주개발㈜은 모회사인 홍콩 상장법인 란딩인터내셔널이 제주신화월드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자금으로 외국인직접투자액 미화 3억 달러(약 3400억 원)를 추가로 한국에 송금했다고 21일 밝혔다.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2015년 2월 착공에 들어가 올해 4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오픈해 운영 중이며, 이어 오는 30일 신화테마파크의 개장을 앞두고 있다. 신화테마파크는 라바 캐릭터로 유명한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과 지적재산권(IP) 제휴를 맺고 15개 놀이기구 및 오락시설을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의 완전 개장은 2019년 말로 예정되어 있다. 완전 개장 시 포시즌스 리조트&스파와 할리우드 영화를 콘텐츠로 한 테마파크인 라이언스게이트 무비월드가 개관할 예정이다.

◆ '서울세계불꽃축제 2017'에서 마카오를 만나보세요

조선일보

사진=마카오정부관광청


마카오정부관광청은 오는 30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에 참가해 마카오를 홍보한다.

올해는 불꽃놀이 관람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는데 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될 불꽃 플레이존에 마카오정부관광청의 홍보부스가 마련된다. 공던지기 게임, 스크래치 카드 체험 등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마카오의 다양한 축제를 소개하며 추첨을 통해 마카오 왕복 항공권도 증정한다. 자세한 운영 일정과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마카오정부관광청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래블조선]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