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KGC인삼공사, 자연의 건강함 담아낸 ‘굿베이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추석은 폭염과 폭우로 인한 신선제품 가격 상승으로 건강 관련 선물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 건강식품을 대표하는 ‘정관장’ 브랜드의 KGC인삼공사는 ‘굿베이스’라는 자연 소재 브랜드를 2010년 론칭했다. 출시 후 ‘정관장’의 신뢰도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성장해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 대비 81%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굿베이스’는 자연소재 시리즈와 기초영양 시리즈로 분류된다. 자연소재 시리즈는 최적의 원료를 찾아내 자연소재의 맛과 성분을 느낄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기초영양 시리즈는 최근 새롭게 추가된 카테고리로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원료를 통해 만든 자연유래 영양소 기반 건강기능식품이다.

자연소재 시리즈는 290여 가지가 넘는 안전성 검사를 통해 제품을 관리한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이 함유된 ‘홍삼담은’ 라인과 자연소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자연이키운’ 라인으로 나뉜다. ‘홍삼담은’ 라인은 아로니아, 석류, 흑마늘, 산수유, 블루베리, 헛개, 푸룬, 참꿀 8종이 출시돼 있으며 ‘자연이키운’ 라인에는 양배추브로콜리, 수세미배도라지, 호박, 자색양파 등의 제품이 있다.

자연소재 시리즈 중 인기가 높은 ‘홍삼담은 아로니아’는 아로니아 중에서도 전 세계 아로니아의 90%를 생산하는 폴란드산 아로니아를 사용했다. 아로니아는 장미과에 속하는 다년생 관목 식물로 과거 중세 유럽 왕족이 먹는 베리로 알려져 ‘킹스베리’라 불린다.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근 홈플러스 10개 지점(남현점, 상봉점, 김포점, 부천상동점 등)에 단독 매장으로 입점해 에코백 증정 등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향비즈 바로가기], 경향비즈 SNS [페이스북]
[인기 무료만화 보기][카카오 친구맺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