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아크로니스, 백업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5’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크로니스(www.acronis.co.kr)는 모든 규모의 인프라스트럭처에 대한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를 지원하는 기업용 백업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12.5(Acronis Backup 12.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백업 12.5는 스탠다드 및 어드밴스드 2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간편한 인플레이스(in-place)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아크로니스 백업 12.5는 소규모 사업장의 경우 스탠다드 버전으로 시작해, 비즈니스 성장에 맞춰 인프라가 확대되는 경우 라이선스 키 변경 만으로 간단하게 어드밴스드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

ITWorld

기존의 사용 편의성, 안정성,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와 같은 장점과 더불어 새롭게 공개된 어드밴드스 버전에는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으며, 윈도우, 오피스365, 애저, 리눅스, 맥OS X, 오라클, VM웨어, 하이퍼-V, 레드햇 가상화, 리눅스 KVM, 시트릭스 젠서버, iOS, 안드로이드 등 20여개 이상의 플랫폼을 지원한다.

아크로니스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운영하는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스탠다드와 어드밴스드 버전 모두에 170 여 개의 기능 추가 및 강화를 실시했다.

아크로니스 백업 12.5는 SMB는 물론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의 데이터 보호에 대한 수요를 모두 지원하는 종합적이고 안정적인 백업 솔루션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시스템 재설치 없이 백업 기능을 간편하게 강화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효과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재계약률을 높이고자 하는 파트너들에게 이점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아크로니스 세르게이 빌로소프 최고경영자는 “아크로니스는 안정적이고, 빠르며, 사용이 간편하고,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아크로니스 백업 12.5에는 시장의 이러한 모든 수요에 대한 해답이 담겨 있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편집부 editor@itworld.co.kr
저작권자 한국IDG & ITWorl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