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유안타증권, 투자권유대행인 마스터 아카데미 3기 수강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유안타증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장가람 기자]

유안타증권은 19일 ‘유안타 투자권유대행인 마스터 아카데미(Master Academy)’ 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내달 10일까지다.

이번 과정은 투자권유대행인의 역량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에 중점을 뒀다. 주니어(Junior), 시니어(Senior) 클래스로 이원화해 니즈에 맞춰 신청할 수 있도록 했으며,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로 영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구성했다.

이번 교육 과정은 10월 17일 개강해 12월 말에 종료된다. 3개월 과정으로 연 3회 운영하는 마스터 아카데미는 이번이 올해 마지막 교육이 될 예정이다. 과정 동안 다양한 포상제도를 제공하고 과정 수료 때 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율을 1년간 적용한다.

유안타증권 김용태 상품기획팀장은 “실제 많은 투자권유대행인들이 제대로 된 교육과 영업지원을 받지 못해 도중에 그만두게 되는 경우가 많다”며, “유안타증권의 신규 투자권유대행인들은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업무 프로세스는 물론 영업에 필요한 다양한 노하우들을 습득할 수 있어 투자권유대행인으로서의 성과를 조기에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니어 클래스 우수 수료생 윤요섭 투자권유대행인은 “1회성 세미나가 아닌 체계적 스케줄에 따른 교육 프로그램으로 증권영업의 초석을 다지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과정 종료 후에도 수료생에 대한 교육참여 기회와 관리서비스를 제공받아 든든한 영업지원군을 얻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스터 아카데미 3기 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설명회는 오는 26일 역삼동 IFA(중유빌딩)과 28일 오후 5시 을지로 유안타증권 본사에서 진행된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투자권유대행인 자격시험 합격자 및 자격증 보유자를 대상으로 한 신규 투자권유대행인 세미나가 이어진다. 현장 접수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신청 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상품기획팀 투자권유대행인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장가람 기자 jay@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