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게임빌, MMORPG ‘로열블러드’ 24일부터 CBT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플래그십의 ‘로열블러드’ 국내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사전 모집을 시작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터 사전 모집은 국내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들을 대상으로 24일까지 진행되며 25일부터 5일 간 밸런스 테스트를 비롯하여 게임성을 점검하게 된다.

테스트 기간 중 메인 시나리오의 챕터 달성에 따라 정식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서도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이번에는 ‘로열블러드’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론티어 유저 그룹인 ‘로열클럽’을 따로 엄선하여 더욱 긴밀한 소통 기회, 특별 보상 등 특급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CBT 홍보 영상도 최초 공개, 이 게임 특유의 고퀄리티 풀 3D 스케일과 스타일을 여실히 보여주며 호응을 얻고 있다.

‘로열블러드’는 중세 판타지 기반의 MMORPG로 왕족 혈통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한국 모바일 MMORPG 최초로 ‘이벤트 드리븐 방식’이 전면 적용된 ‘돌발 임무’ 콘텐츠를 통해 MMO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한다. 100:100 규모의 RVR(진영전) 전투, ‘태세 전환 시스템’ 등으로 게임성을 극대화했다.

또, 모바일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광활한 오픈 필드와 클래스 개성이 강조된 매력적인 캐릭터가 압권이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