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신규 패치 ‘아르거스의 그림자’ 31일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1일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신규 패치 7.3 ‘아르거스의 그림자’를 업데이트한다.

블리자드는 이날 독일 쾰른에서 진행 중인 게임전시회 ‘게임스컴2017’을 통해 7.3패치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패치는 신규 지역 및 던전, 시나리오 퀘스트 추가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신규 지역 아르거스가 추가된다. 7.3 패치에서는 크로쿠운, 마크아리, 안토란 황무지 등 세 개 지역이 오픈되며 연계 퀘스트도 등장한다.

블리자드측은 “아르거스는 군단으로 인해 더럽혀지고 산산조각이 난 고대 드레나이의 고향으로 이용자들은 3주 동안 진행되는 연계 퀘스트를 통해 군단의 세력에 맞서며 아르거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블리자드에 따르면 이용자들은 함선 구원호에 탑승해 아르거스로 이동할 수 있으며 옛 아제로스의 영웅인 알레리아 윈드러너와 투랄리온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신규 던전 ‘삼두정의 권좌’도 추가된다. 삼두정의 권좌는 게임 세계관 속 고대 드레나이 문명의 중심지이자 벨렌, 킬제덴, 아키몬드가 자신들의 종족을 다스렸던 곳이다. 해당 던전에서는 새로운 우두머리 몬스터도 등장한다.

이외에도 새로운 시나리오 침공 거점, 유물 무기의 아이템 레벨을 증가시키고 강화할 수 있는 황천빛 도가니도 추가될 예정이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