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하동소식] 사회봉사단체협의회, 한궁대회 참가자 식사 제공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해=뉴시스】차용현 기자 = ◇ 사회봉사단체협의회 한궁대회 참가자 300명 점심식사 제공

경남 하동군사회봉사단체협의회(회장 강성구)가 18일 제1회 하동군수배 한궁대회 참가자 300명에게 '사랑의 밥차'로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것으로 하반기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행사는 하동군사회봉사단체협의회가 추진하는 '봉사물결 일파만파 릴레이 봉사활동'의 아홉 번째 활동으로, 경남도자원봉사센터(회장 정회숙)가 부식비와 사랑의 밥차를 지원했다.

그리고 하동군사회봉사단체협의회 소속단체인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연옥) 회원 20명이 나와 쌀밥과 오이냉국, 제육볶음, 부추전 등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준비해 대접했다.

'참! 좋은 사랑의 밥차'는 IBK 기업은행의 기부로 만들어진 밥차를 경남도자원봉사센터가 전달받아 도내 전 지역에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소외계층을 찾아가 양질의 식사를 제공하는 활동은 요청 시 비정기적으로 진행된다.

◇한국생활개선하동군연합회, 청소년수련원에서 한마음대회 개최

한국생활개선하동군연합회(회장 지근숙)는 18일 오전 10시 금남면 하동군청소년수련원에서 군 연합회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윤상기 군수를 비롯해 이갑재 도의원, 하인호 군의회 부의장, 임영남 생활개선경남도연합회 부회장 등 도 함께해 대회를 축하하고 회원들을 격려했다.

'세계 최강 하동 농업! 생활개선회원의 힘으로'를 슬로건으로 한 이날 대회는 옥종힐링라임댄스팀과 하동싱어즈팀의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대회사, 축사, 특강, 우리쌀 가공식품 전시 및 시식, 명랑운동회, 빅스윙 체험 순으로 진행됐다.

con@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