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킹스맨: 골든 서클', 카피 이벤트 개최...관객이 직접 만드는 킹스맨 스토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충청일보

(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충청일보 조신희 기자]영화'킹스맨:골든서클'(감독매튜본)이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지난16일CGV페이스북을통해포스터카피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이벤트는주인공에그시(태런에저튼)와해리(콜린퍼스)캐릭터포스터에어울리는문구나대사를관객들이직접써보는방식으로진행하며,추첨을통해'킹스맨:골든서클'오리지널경품을증정한다.특히새로공개된이미지에서같은듯다른에그시(태런에저튼)의표정과동작변화가관객들의호응을이끌고있다.

'킹스맨:골든서클'은전편'킹스맨:시크릿에이전트'가국내612만흥행돌풍을일으키며수많은금손팬들의활약으로화제를일으킨바있다.팬아트를비롯해다양한방식으로스파이액션의새로운시대를환영했던관객들이이번에도놀라운창의력으로'킹스맨:골든서클'의포스터를더욱의미있게만들어줄것으로기대를모은다.

이에부응하듯관객들은이벤트개최와동시에"매너가사람을,또만들까?","멋진에그시,반가운해리"등영화의명대사와스토리를활용한문구응모부터"수박이두통에만원,떨이","홍시,오렌지,감귤팔아요","왕의남자킹스맨,나의남자킹스맨"등유쾌한상상력이빛나는문구로이벤트에참여하며'킹스맨:골든서클'을즐겁게기다리는마음을표했다.

한편'킹스맨:골든서클'은카피이벤트로만날수있는돌아온젠틀맨스파이에그시역태런에저튼과해리역콜린퍼스는물론전세계를휘어잡은줄리안무어,할리베리,채닝테이텀,제프브리지스등쟁쟁한명배우들이전격합류하며골든캐스팅을완성했다.

스파이액션블록버스터'킹스맨:골든서클'은 골든컴백을선포하며예비관객들에게한층가까이다가오고있다. 오는 9월27일개봉.

조신희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