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빅스LR 라비, 시선 사로잡는 ‘몽환+섹시’...美친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빅스LR 라비 사진=젤리피쉬


빅스 LR이 두 번째 미니앨범 ‘Whisper(위스퍼)’ 솔로 콘셉트 포토 2탄을 공개했다.

빅스 LR은 지난 17일 자정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을 통해 새 앨범 ‘Whisper(위스퍼)’의 분위기 엿볼 수 있는 멤버 라비(Ravi)의 솔로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지난 16일 멤버 레오의 솔로 버전에 이어 공개된 라비는 빅스 LR에서의 변신을 콘셉트 화보를 통해 표현했다. 완전체 빅스와 유닛 LR 그리고 솔로 래퍼로서 각각 차별화된 랩 스타일로 본인만의 색깔을 구축해온 라비는 2년 만에 돌아오는 빅스 LR에서의 변신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라비는 한적한 폐차장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눈빛과 섹시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라비는 패셔니스타답게 셔츠부터 카디건까지 어떠한 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위스퍼’ 콘셉트를 표현하고 있다.

또한 뜨거운 눈빛을 바탕으로 강렬한 올 레드 셔츠에 레드 스트라이프 셔츠를 한 번 더 걸친 뒤 검은색 모자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블랙 카디건 한 장만 걸친 채 눈을 감은 콘셉트 포토는 라비만의 섹시한 매력으로 가득 차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번째 솔로 콘셉트 포토로 시선을 집중시킨 빅스 LR은 오는 28일 두 번째 미니앨범 ‘Whisper(위스퍼)’를 발표하고 2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