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114상담사들이 추천하는 가성비 최고 맛집을 소개합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T CS, ‘콕콕114’앱서 국내 최초 맛집 검색 서비스 개시

114콜센터 1만명 상담사들이 추천하는 전국 맛집 350곳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 CS가 생활밀착형 검색플랫폼 ‘콕콕114’ 앱을 통해 114상담사 1만명의 추천을 받은 ‘가성비 맛집’ 검색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있다.
사진=KT CS 제공[대전=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KT CS가 114 상담사들이 가장 많이 찾는 맛집을 안내한다.

KT CS는 생활밀착형 검색플랫폼 ‘콕콕114’ 앱을 통해 114 상담사 1만명의 추천을 받은 ‘가성비 맛집’ 검색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가성비 맛집’ 검색서비스는 KT CS의 114 콜센터를 비롯해 1만명의 토박이 상담사들이 단골로 다니는 전국 가성비 최고 맛집 350곳의 전화번호와 메뉴, 가격, 주차정보 등이 제공된다.

114 상담사들이 선호하는 식당은 대부분 유명세를 타지 않고, 지역 토박이들만 알고 있는 숨은 맛집들이다.

콕콕114 앱을 실행한 후 검색바에 노출된 ‘가성비 맛집 검색’ 메뉴를 터치하면 이용자의 현 위치에 있는 맛집이 기본적으로 검색되며, 서울과 부산, 광주 등 전국 17개 권역별 검색도 가능하다.

또한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분식 등 업종별 맛집도 위치 기반으로 검색할 수 있다.

가성비 맛집의 가격대는 1500원부터 5만 5000원까지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메뉴를 제공하는 맛집들로 구성돼 있다.

상담사들이 오랫동안 단골로 다니며 맛과 가격을 인증한 맛집들로 솔직한 추천사유와 음식 이미지, 가격과 메뉴, 예약과 주차가능 여부 등 세부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김병기 114플랫폼사업본부장은 “휴가철을 맞이해 처음 방문하는 관광지에서 실속 있는 가성비 맛집을 이용한다면 여행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편의를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콘텐츠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