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해비치 CC 제주, '해비치 아마추어 커플 골프' 2주년 기념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공 | 해비치 제주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는 오는 9월10~11일까지 이틀간 ‘해비치 아마추어 커플 골프 2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2주년을 맞이한 해비치 아마추어 커플 골프 이벤트는 연4회 진행되는 행사로, 빼어난 제주 경관을 품은 해비치 컨트리 클럽에서 골프와 호텔에서 편안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어 매회 높은 예약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9월10일에는 2주년을 기념한 커플 골프 대회로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다.

첫날에는 이병옥 프로의 원 포인트 레슨과 전 홀에서 동시에 티오프하는 샷건 방식의 4인 1팀 매치플레이(18홀)를 진행하고 만찬과 시상식을 갖는다. 이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 편안하게 휴식한 뒤 다음날 다시 컨트리 클럽으로 이동해 18홀 커플 매치 라운드를 이어간다.

2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부문의 시상과 행운상도 제공한다. 팀 매치, 커플 매치의 각 우승팀 및 준우승팀, 롱기스트(장타자), 니어리스트(홀컵에 가장 근접한 샷)의 개별 시상을 통해 해비치 및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 뷔페 이용권, 기념 트로피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2일차에는 이병옥 프로와 9홀 동반 플레이를 하게 될 2팀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시 제주 왕복 항공권과 그린피36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1박(2인1실), 호텔 조식 및 컨트리 클럽에서의 석식 및 중식, 셔틀버스를 제공한다. 2인 1조 기준으로 플레이는 4인 1팀으로 진행하며, 선착순 40팀(4인 1팀)까지 참여할 수 있다. 가격은 김포 및 김해 공항 출발 시 49만9000원이다. (캐디피 및 전동카트 이용료 별도)
colo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