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뉴스킨, 국내 저소득가정 여아 지원 위해 3억원 상당 물품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뉴스킨 코리아는 19일 오전 굿네이버스와 ‘반짝반짝 선물상자’ 후원식 진행 (사진 왼쪽부터 뉴스킨 코리아 마이크 켈러 대표, 굿네이버스 양진옥 회장)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크 켈러)가 19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반짝반짝 선물상자’ 후원식을 갖고 3억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키로 했다.

이날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 40여 명은 매년 임직원이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뉴스킨 포스 포 굿 데이(Nu Skin Force for Good Day)’를 맞아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선물키트 2,000 상자를 포장하는 등 나눔활동에 동참하는 시간도 가졌다.

‘반짝반짝 선물상자’는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국내 여아 지원 캠페인 ‘소녀야, 너는 반짝이는 별’의 일환으로,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위생용품 구입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뉴스킨 코리아는 ‘반짝반짝 선물상자’의 단독 후원 기업으로서 생리대, 파우치를 비롯한 총 1억 2천만원 상당의 선물키트 구성품과 함께 총 1억 8천만 원 상당의 뉴스킨 제품도 지원한다.

세계일보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 ‘반짝반짝 선물상자’ 선물키트 포장 봉사활동


뉴스킨 코리아 마이크 켈러 대표이사는 “뉴스킨은 기업 사명인 ‘선의의 힘(Force for Good)’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하루를 ‘포스 포 굿 데이’로 지정하고 전 세계 지사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 뉴스킨 코리아에서 새롭게 후원을 시작한 ‘반짝반짝 선물상자’ 활동에 임직원들이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고 앞으로도 임직원,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을 갖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사진=뉴스킨 코리아 제공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