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PC용 '리니지'의 2017년 최강자는 누구? '2017 LFC 대회' 열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PC용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리니지'의 최강자를 가리는 파이팅 챔피언십(Lineage Fighting Championship, 이하 LFC) 대회를 개최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FC'는 '리니지' 이용자 간에 대전을 펼치는 PvP(Player vs Player) 대회로, '리니지'의 대결 콘텐츠인 '리니지 콜로세움'에서 경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2016년 첫 대회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대회이며 당시 아프리카TV 누적 시청자는 2백7십3만517명이었다.

이번 대회는 7월24일 예선전을 시작으로 8월 결승전까지 약 1개월 간 열리게 되고 8대8 단체전의 토너먼트 방식에 참가팀은 서버 예선과 토너먼트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7월 12일부터 1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16강 이상 진출한 참가자는 성적에 따라 ▶삼성전자 커브드 QLED TV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우승 상금은 3천만원이다.

엔씨소프트는 이 대회를 16강 전부터 전 경기를 생중계할 계획이며 인터넷 방송 사이트인 아프리카TV에서 경기를 볼 수 있을 예정이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